터스틴 시에서는 지구 기준 선거로의 전환과 지구 설정을 고려 중입니다. 새로운 지구 기준 선거 프로세스의 가능성을 논의하는 첫 번째 공개 워크샵은 8월 31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다음 웨비나 ID로 Zoom을 통해 온라인 공개 워크샵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874 4850 1346

암호: 966094 또는 전화: #1 669 900 6833.

지구 기준 선거로의 전환은 캘리포니아의 많은 도시들이 2002 캘리포니아 투표권법(CVRA)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프로세스입니다. CVRA는 “시 전체(at-large)” 선거가 자신의 투표권을 희석시켰다고 주장하는 캘리포니아 내 소수 그룹에게 더욱 견고한 법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2020년 6월 23일, 터스틴 시는 MALDEF(Mexican American Legal Defence and Education Fund)로부터 한 통의 서신을 받았습니다. 이 서신에서는 터스틴의 “시 전체” 선거 제도가 CVRA를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터스틴 시는 이 서신을 고려하여 지구 기준 선거로의 전환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시에서 지구 기준 선거를 추구할 경우, 터스틴의 유권자는 자신의 지구에 거주하는 한 명의 시 의회 의원에 대해 투표하게 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유권자가 모든 시 의회 의원에 대해 투표할 수 있는 현재의 시 전체 선거 제도를 대체하게 됩니다. 지구의 경계선이 이웃, 역사 및 지리적 요소를 모두 고려하는 방향으로 정해질 수 있도록 터스틴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지구 설정 프로세스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