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stin, CA – 터스틴 시에서는 2021년 10월 9일(토) 오전 10시에 선거구 선거제로의 이전 가능성에 관한 세 번째 공청회를 개최합니다. 이 공청회에서 첫 번째 선거구 지도 초안 공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됩니다. 

지역사회 구성원들께서는 공청회에 참여하시어 지도 초안의 첫 번째 공개에 대한 견해를 공유하여 주십시오. 참여는 직접 방문하거나 Zoom을 통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 시 위치: City Hall, 300 Centennial Way, Tustin, CA 92780 

Zoom 웨비나 ID: 940 8640 1921 

암호: 600222

전화번호: #1-669-900-6833.

시에서는 9월 22일 두 번째 커뮤니티 워크샵을 개최했고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이해관계 공동체를 반영하는 선거구 경계를 그릴 수 있는 선거구 지도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워크샵에서 해당 도구의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시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워크샵의 녹화본은 주민들을 위한 참조용으로 제공되며, 캘린더 페이지 (DrawTustin.org)에서 영어와 스페인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선거구 지도 제안 제출의 첫 번째 마감일은 9월 29일(수) 오후 5시(PST)였습니다. 마감일까지 제출된 모든 지도가 지도 초안의 첫 번째 공개본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지도 초안의 첫 번째 공개본은 10월 2일 지도 초안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선거구 지도 제안 제출의 두 번째 마감일은 10월 14일(목) 오후 5시(PST)입니다. 제출된 지도는 두 번째 지도 초안 공개본으로 간주되며 10월 25일 오후 7시에 개최되는 네 번째 공청회에서 제시됩니다. 

지역사회 구성원은 DrawTustin.org/Draw-A-Map 에서 지도 그리기(Draw A Map) 페이지를 방문하여 선거구 지도 도구의 PDF 또는 JPG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선거구 지도 도구를 사용하여 이해관계 공동체를 반영하는 선거구 경계를 손이나 전자적 방식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도구에는 커뮤니티를 위한 의견 상자가 제공되므로 향후 선거구 경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서면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와 선거구 지도 제안은 drawtustin@tustinca.org로 제출하거나 실물 사본을 시청 정문에 위치한 드롭 박스에 넣어 300 Centennial Way, Tustin, CA 92780의 시청 수납과 사무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공청회 및 지도 작성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DrawTustin.org 를 방문하거나 drawtustin@tustinca.gov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