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스틴, CA – 티스틴 시에서는 시의 선거구 선거제도로의 이전에 관한 제2차 공개 워크샵을 9월 22일 (수) 오후 7시에 Zoom을 통해 개최합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선거구 획정 과정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고 주민의 이해관계 공동체를 강조하는 지도를 그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에 대한 소개가 진행됩니다.

 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 가상 커뮤니티 워크샵에 참여하여 주십시오. 웨비나 ID: 874 4850 1346, 암호: 966094 또는 전화: #1-669-900-6833.

이 공개 워크샵에 참여할 수 없는 분들은 워크샵 날짜로부터 며칠 후 캘린더 페이지 drawtustin.org에서 9월 22일 행사의 녹음본 및 미팅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다른 모든 워크샵과 청문회 자료 또한 보관되어 있습니다.

터스틴 시에서는 모든 터스틴 주민분들이 선거구 경계 획정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도록 장려합니다. 이해관계 공동체 획정을 위한 새로운 선거구 지도 도구는 터스틴 시의 선거구 획정 웹사이트의 지도 그리기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차 지도 초안 공개를 위한 공동체 구성원의 선거구 지도 제안 제출 1차 마감일은 9월 29일 (수) 오후 5시 (PST)까지입니다. 제2차 지도 초안 공개를 위한 공동체 구성원의 선거구 지도 제안 제출 2차 마감일은 10월 14일 (목) 오후 5시 (PST)까지입니다.  

추가 공개 공청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drawtustin.org 캘린더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선거구 획정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 보고 싶으시면, drawtustin.org/subscribe에서 구독하여 이메일을 받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