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스틴시에서는 9월 17일 (금) 오후 2시에 Zoom을 통해 진행 예정된 두 번째 공청회를 개최함으로써 선거구별 선거로의 이동을 모색하기 위한 과정을 계속 진행합니다. 이번 공청회는 스페인어로 동시 통역되며, 영어와 스페인어 녹음본은 drawtustin.org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다음 ID와 암호로 Zoom을 통해 가상 공개 워크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ID: 940 8640 1921

암호: 600222 또는 다음으로 전화하세요. 전화: #1-669-900-6833.

터스틴 시는 9월 7일(화)에 첫 번째 공청회를 개최하여 선거구 선거제로의 이동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선거구 획정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들은 바 있습니다.

 터스틴 시는 모든 지역사회 구성원을 다음 공청회에 초대하여 이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게 되길 바랍니다. 이 공청회는 선거구 획정 과정과 개별적으로 지역 사회의 이익을 대변하는 방법에 대해 시민이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선거구 획정과 향후 공청회 및 워크샵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터스틴 시의 새로운 선거구 획정 웹사이트 drawtustin.org를 방문하십시오.

다음 주소에 귀하의 이메일을 입력하면 선거구 선거로의 이전에 대한 터스틴 시의 진행 상황을 계속 알려드립니다:https://drawtustin.org/subscribe/.